Nelson Automotive: 자동차용 스터드 용접 시스템 전문기업
상태바
Nelson Automotive: 자동차용 스터드 용접 시스템 전문기업
  • 김종율 기자
  • 승인 2018.08.29 17: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세계 자동차 산업을 위한 스터드 용접 시스템 전문기업이 탄생했다. 이 기업은 컴포넌트 제조업체인 돈캐스터즈 그룹(Doncasters Group)이 이전의 넬슨 패스너 시스템즈(Nelson Fastener Systems) 사업부를 매각하면서 출범하게 되었다.

넬슨 오토모티브(Nelson Automotive)는 돈캐스터즈 그룹(Doncasters Group)의 자동차 부문에 대한 주력 방침에 따라 자동차 사업부 형태로 현재 그룹 내에 유지되고 있다. 그 결과 넬슨 오토모티브는 세계적인 인지도를 기반으로 시장을 선도하는 스터드 용접(Stud Welding) 시스템과 서비스 및 소모품을 자동차 분야에 지속적으로 공급해 나갈 수 있게 됐다. 

넬슨의 글로벌 고객은 이미 수많은 OEM과 주요 Tier 1 공급업체에 기반하고 있다. 
제품은 차세대 스터드 용접 시스템 개발을 위한 전담 팀이 상주하고 있는 독일의 게벨스베르크에서 계속 생산되는데, 이 회사는 속도 및 성능, 내구성의 한계를 뛰어넘는 제품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이 회사는 단일 장치로 하루에 4만개 이상의 스터드를 용접할 수 있는 SPEEDPORT 피딩 시스템을 통해 혁신을 선도하고 있다. 또한 광범위한 수동 및 자동 시스템을 비롯해 고속 자동생산 환경을 위한 로봇 용접 헤드를 공급하고 있다. 
 
설명에 따르면, 넬슨 오토모티브는 우수한 제품 포트폴리오와 탁월한 로컬 서비스를 기반으로 세계적인 기업으로 자리하고 있다. 또한 돈캐스터즈 그룹의 자동차 전문 사업부 내 다른 기업들과 시너지 효과도 창출하고 있다.

넬슨 오토모티브의 대변인은 “우리의 시스템은 차별화된 서비스 기반의 접근방식과 혁신을 통해 유럽 및 아시아, 미국의 자동차 선도 기업들에게 채택되고 있다”며, “돈캐스터즈의 자동차 전문 사업부에 잔류함으로써 넬슨 오토모티브는 연구 개발 분야의 방대한 리소스를 활용할 수 있게 되어 최상의 비용으로 탁월한 스터드 용접 성능을 필요로 하는 자동차 제조업체들의 직면 과제들을 이상적으로 해결할 수 있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향후 비즈니스 전망은 매우 긍정적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새로운 생산 시설이나 기존 플랜트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시스템을 찾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기존의 파트너십을 확대하는 것은 물론, 새로운 관계를 폭넓게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전의 넬슨 패스너 시스템즈(Nelson Fastener Systems)는 현재 스탠리 블랙&데커(Stanley Black & Decker Inc.)가 소유하고 있다.

돈캐스터즈 그룹에 대하여
돈캐스터즈 그룹(Doncasters Group)은 가장 까다로운 조건에서도 작동하도록 설계된 고정밀 합금 부품을 제조하는 국제 제조업체이다.
240년 이상의 업계 경험을 갖고 있으며, 항공우주, 산업 가스 터빈, 자동차, 석유화학, 건설, 산업 및 운송 시장에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제품과 공정을 끊임없이 개발하고 있다. 이 회사의 핵심 전문 분야는 정밀 주조, 단조, 제조, 기계 가공 및 초합금 및 패스너 생산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